무협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이 뜨거운 여름도 강타할 무협 웹툰 추천에 관한 내용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협이라는 장르 자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고수라는 무협물을 보고 반해서 지금까지 잘 보고 있답니다. 생각보다 작화감도 좋고, 스토리 내용들도 탄탄하며 그안에서의 판타지적인 요소들도 함께 스토리되어있으니 조금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더라구요. 과거로 회귀 전생과 같은 스토리도 다수 포함이 되어있으며, 점점 레벨업 하며 성장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도 빼놓을수 없는듯 싶습니다. 유료 작품이라고 하여도 그만큼 흥미롭고 재미있으니 일단 제가 무협 웹툰 추천 작품에 관해서 한번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풍운객잔 (네이버)
전장의 붉은 악귀 장기린. 북로전쟁에서 13년 동안 피 튀기는 싸움만 하며 살았다. “평범하게 살거라.” 대장군이 남긴 마지막 한마디. “평범한 생활의 최고봉이 바로 객잔 주인이라구요!” 대(隊)의 막내가 해 준 한마디 조언. 그 말만 믿고 항주까지 왔다. 그런데 웬걸. 어째서 ‘평범한 생활’이 전쟁보다 더 어려운 것일까?
명나라 황실을 수호하는 신수로, 존재하는 최강의 군인이 객잔을 운영하는 이야기의 내용으로 그 재미는 쏠쏠한데요. 제가 처음에 소개드린 내용이였죠 입문하여 지금까지 무협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적으로 나오는 몽골의 장수들도 단순히 악역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영웅적인 면모도 함께 보여줘서 더 재미있게 보았는듯 싶습니다. 무협 웹툰 추천 드려요.
아비무쌍 (카카오웹툰)
한국의 무협 웹툰. 웹소설 (지천명 아비무쌍)을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원작과 차이점을 둔다면 원작과 전개가 다른 부분이 상당히 습니다. 대표적으로 원작에서는 노가장이 간부급 월봉을 받는데도 불구하고 문지기로만 지내 어색했지만, 웹툰판에선 지룡이 중간중간 써먹는 전개가 추가됐는데요. 마신을 포함한 오문의 설정이 원작에선 상당히 후반에 밝혀졌으나 웹툰판에선 금강마신과 대결 후에 밝혀지게 됩니다.
보통 무협 웹툰 장르라고 하면 무겁고 정주행을 하기 버거운 느낌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아비무쌍 웹툰은 술술 잘 읽혀지는 장점이있습니다. 현실반영이 잘되어있으며 색상자체도 밝은색으로 표현이 되어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액션이 애매하지도 않고 잘표현이 되어있답니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정주행은 기본이니 무협 웹툰 추천 드립니다.
사상최강 (네이버) – 연재중
‘천하 십대 고수’라고 불리는 자들.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그들은 서로를 견제하며 힘의 균형과 세상의 질서를 유지해왔다. 바로 ‘백도현’ 그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내공만으로 사상최강의 힘을 가진 남자 백도현의 시원한 한 방! 사상최강의 힘을 가졌지만, 힘조절에 미숙한 백도현이 별 생각없이 벌인 일들에 무림맹은 혈마와 무림맹간에 전쟁을 일으키려는 천하 십대 고수의 소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장르소슬을 읽다보면 어느정도 느낌이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사상최강 웹툰은 조금 다르게 봤습니다. 작가님이 작정하고 쉽게읽을수 있게 무협개그물로 만들어 조금의 정적인 무협의 느낌을 없애버렸는데요. 무협장르 최고의 순수 개그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볍게 읽기에는 그만인 듯싶습니다.
고수 (네이버)
고수는 작화배경도 장난이 없는데, 액션 연출이 정말 디테일이 하다고 볼수있습니다. 특히 공중에서 활공하는 장면들이 나오고는 하는데, 웹툰이 아닌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그런 실감나는 작화를 보여주어 감탄 또 감탄을 하게된 작품이라 할수있겠습니다. 사파무림의 절대자 파천신군 독고룡의 수제자 강룡은 스승과 사별후에 그의 유언을 받을이게됩니다. 복수를 하기 위하여 출발하자마자 주막 객점의 송예린에게서 복수의 대상 파천문 사천왕이 이미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되는데요. 황룡산 삼거리 객점 주막에 바로 취직하여 배달실장으로 일하기 시작하면서 내용이 시작됩니다. 무협 웹툰 추천으로 꼭 한번 읽어보세요.
화산전생(카카오)
화경의 경지에 오른 화산의 오장로 중 하나인 주서천은 세상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지 못하고, 홀로 쓸쓸히 살아왔단 것에 아쉽단 생각을 하며 죽어가던 중 8살때로 회귀하게 된다. 그는 자신이 경험한 미래의 정보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훈련을 하며 미래를 바꿔간다. 또한 몸이 약한 사부님을 지키기위해, 미래에 발견될 영약 수령신과 두개를 선점해 하나는 스승님께 드려 스승님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하나는 자신이 먹어 내공을 얻고, 전설적인 도둑 삼한신투의 비고의 보물을, 미래에 기관지술 전문가로 이름을 떨칠 제갈승계와 함께 가서 선점한다. 내용의 흐름이 빠르게 전개되어 시간떼우면서 보기 좋은 무협물입니다. 작화감도 좋고 회귀물 장르라 또 더 재미 있는듯하네요.
무신전기 (네이버)
20년전에도 먼치킨이였던 주인공이 무림의 중심으로 돌아와 범인을 찾아가듯 사건을 천천히 파헤치는 식의 전개로 그 내용의 흥미가 아주 쏠쏠한데요. 전통무협을 계속해서 써온 연륜있는 소설가 새벽검님 작품으로 믿고 보셔도 될듯하네요. 세월에 잊혀진 전설이 깨어난다중원제패를 노리는 혈교를 저지하기 위해 20년만에 눈을 뜬 무소월.“네놈은 대체 누구냐……!” 무너져버린 정예를 보던 사내의 물음.이에 절망적인 대답만 들려오는데…“무소월(務蘇月)… 그게 내 이름이다!”세월에 잊혀져버린 줄 알았던 무신(武神)의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 무협 웹툰 추천 드리니 한번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완결 무협 웹툰 추천
이상 오늘은 다섯가지의 무협웹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아직 무협물에 손도 못대신 분들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여섯작은 꼭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하나씩 보시게 된다면 새로운 무협물에 눈을 뜨게 되실겁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린 작품들은 사상최강을 제외한 나머지 작품들은 완결이 난 작품들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