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어플 테스트 관상 보는 법 정리 2023

관상 어플 테스트로 무료로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어플 점신 입니다. APP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바로 뜨니 검색해서 찾으셔서 깔아주시면 되는데요. 무려 누적 다운로드 1,200만 회를 기록해 국내 운세 앱 중 가장 높은 기록을 가진 관상 어플 테스트 무료 관상 어플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처음에 다운을 받고선 번거로운 가입 절차가 없이 개인의 생년월일 입력만으로도 다양한 운세 정보를 알 수 있어서 편하게 관상 어플 테스트 해보실수 있습니다.



관상어플

자세하게 풀이 해석도 나와있기에 참고하기 좋으면서 관상 어플 테스트, 무료 관상, 띠 운세, 별자리, 정통사주, 연예인 궁합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기도 한 앱이었는데요. 신기했던 건 스마트폰 얼굴 사진 촬영을 통해 AI 관상 분석으로 좋아하는 연예인과의 궁합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맹신하는 건 또 안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주의할 건 조심하면서, 참고용으로만 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관상

관상 보는 법 (점 위치)

누구든 얼굴에 점 하나 정도는 있을텐데요. 사람에 따라서 얼굴에 있는 점이 컴플렉스가 되기도 매력점이 되기도 하죠. 근데 이 얼굴에 있는 점으로 관상에 영향을 주고 얼굴에 있는 점 위치로 길점인지 흉점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얼굴에 있는 점으로 관상을 다 판단할 수 없지만 재미 삼아서 오늘은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내 얼굴에 점이 흉점일지 길점일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눈 주변에 있는 점

눈주변 점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첫 번째는 바로 눈 주변에 있는 점이에요. 눈썹과 눈 사이에 있는 점 중 왼쪽 점은 자수성가하며 재물운이 아주 좋은 편이고 오른쪽에 있는 점은 평생을 함께할 친구가 있다는 점으로 인복이 있는 점이라고 해요. 둘다 길점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에 있는 점이 더 맘에  드는데요. 눈과 눈사이 점은 상황 판단이 뛰어난 사람이에요. 눈 밑에 있는 점은 아내의 유혹으로 유명해진 점이죠. 눈물점이라고 불리며 배우자 혹은 자식 문제로 눈물을 많이 흘릴 수 있다는 흉점이에요.

코 주변에 있는 점

코 주변 점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두 번째는 코 주변에 있는 점입니다. 코 끝에 있는 점은 재물운이 좋은 편이지만 그만큼 빠져나가는 돈도 많다고 해요. 코 옆에 있는 점은 마음이 순수하고 착하지만 그런 성격으로 인해 손해를 보기 쉬우니 조심해야한다고 해요. 코 주변에 있는 점은 길점도 흉점도 아닌 애매한 점 같기도 하네요.

이마에 있는 점

이마 주변 점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세 번째는 이마에 있는 점이에요 오른쪽 눈썹 위는 명량한 성격으로 안 좋은 일이 있어도 잘 헤쳐나가는 캔디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길점에 속하는 점이라고 볼 수 있네요 이마 중간에 있는 점은 사랑이 잘 이루어지는 편이지만 자만하면 그르치기 쉬우니 주의해야하는 관상이에요.

볼에 있는 점

볼 점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네 번째는 볼에 있는 점이에요. 오른쪽 볼에 있는 점은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이며 인기가 많은 만큼 구설수에 쉽게 휘말릴 수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왼쪽 볼에 있는 점은 다혈질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과 쉽게 싸우려는 기질이 강해요 주변에 적을 많이 만들지 않으려면 자신을 다스리는 수양을 많이 해야하는 관상이라고 해요 흉점에 속한다고 볼 수 있네요

입주변 점

입 주변 점

얼굴에 있는 점으로 보는 관상 다섯 번째는 바로 입주변에 있는 점이에요. 인중에 있는 점은 상냥하고 마음이 고운 성격이며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하며 아이를 좋아하고 잘 돌보는 편이라고 해요. 오른쪽 입 주변에 있는 점은 하지 않아도 될 말을 하는 성격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성격으로 말을 조심해야하는 관상이에요. 흉점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왼쪽 입 주변에 있는 점은 배우자 운이 좋은 편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꾸려나간다고 해요. 턱에 있는 점은 재물운 애정운이 낮을 수 있어요. 오른쪽 턱에 잇는 점은 주위사람으로 부터 왼쪽 턱에 있는 점은 가족 관계로 부터 낮을 수 있다고 하니 흉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마치며

​이렇게 관상 어플 테스트 관상 보는 법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얼굴로 보는 관상으로 내 얼굴에 있는 점이 길점인지 흉점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길점이라면 그냥 두고 흉점이라면 레이저로 제거도 가능하니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관상 역시도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걸로 재미로만 보는게 좋으니 참고하세요!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