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하는법

로블록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메타버스 형식의 가상공간에서 이뤄지는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도 점차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로블록스 무료 설치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 그리고 링크를 쉽게 알아볼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하기 전 컴퓨터 사양 알아보기

최소 사양으로는 윈도우 운영체제는 필수로 설치되어 있어야하고 1.6GHz이상의 CPU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메모리는 1GB이상 저장 공간은 20MB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진짜 똥컴 아니면 다 돌아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1.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2. PC 다운로드 방법
  3.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1. 아이폰 다운로드 링크 : https://apps.apple.com/kr/app/id431946152
  2.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blox.client&hl=ko
  3. PC 다운로드 링크 : https://setup.rbxcdn.com/version-c180747f2f824fb6-Roblox.exe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1.PC

  1.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우선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는 생년월일, 사용자 ID 및 PW만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3.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로블록스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며, 각종 체험 게임 테마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원하시는 체험 하나를 클릭합니다.
  4. 초록 박스 안에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6. 설치된 Roblox Player를 실행합니다.

로블록스 무료 설치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2. 모바일

  1. 애플 App store 혹은 구글 Play store에 접속합니다.
  2. 검색창에 로블록스를 검색합니다.
  3. 로블록스를 다운로드 합니다.
  4.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생년월일/ID/PW 입력)

로블록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배포되어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로블록스 다운로드가 별도로 유료 요금이 부과되진 않습니다. 그리고 로블록스는 용량도 적은 편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설치 시간도 매우 빠른 편입니다. 지금까지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링크 초간단 정리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