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무료시청 가능한곳 BEST 10

요즘 많은 분들이 세계적인 넷플릭스, 그리고 왓챠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실시간 TV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 적어졌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의 장점은 원하는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시간에 볼 수 있다는 점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같은 자체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많은곳을 사용해보고 느낀 결과 제일 쓸만한 무료 실시간 TV보는곳을 아래에 링크해 두었으니 꼭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무료 TV

실시간TV

국내 방송 3사와 종편, 그리고 다수의 케이블 방송의 실시간 티비 방송까지 실시간 TV 로만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지금은 컴퓨터나 모바일로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수있는 어플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1. 무료 실시간 TV: 리얼타임티비



국내의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중 가장 오래된 사이트 중 하나로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단순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쉽게 채널을 클릭하고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얼타임티비 바로 가기

2. 무료 실시간 TV: 티비착



최근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입니다. 마치 스트리밍 사이트 처럼 다양한 채널을 한 번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이 좀 더 쉽게 선택하여 볼 수 있도록 나열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티비착 바로 가기

tv 드라마를 주로 시청하시는 분들께 활용하시기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펴늬 실시간 TV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구조로 원하는 채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입니다. KBS, SBS, MBC와 더불어 JTBC 등의 종편 채널, 그리고 홈쇼핑 채널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CJ 계통의 TVN과 같은 케이블 방송이 유료로 전환되면서 더 이상 사이트에서 보기 힘든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펴늬 TV 바로 가기

하지만 홈쇼핑과 더불어 기존의 지상파의 실시간 방송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4. 디스알닷컴 (HDTV)

모바일 시대 이전부터 많은 사용자들을 가지고 있는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입니다. 오래 전 HDTV로 이름이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예전 이름인 디스알닷컴으로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디스알닷컴 바로 가기

방송 3사의 다양한 채널과 더불어 종편, 그리고 다수의 케이블 채널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TVN과 올리브 등의 일부 유료 채널 역시 무료로 연결해 두고 있어 해당 채널 시청을 원하시는 경우 손쉽게 시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일별 인기 채널과 프로그램, 그리고 상단 메뉴에서 케이블과 지상파 등 원하는 채널을 구분해 놓고 있어 좀 더 쉽게 원하는 실시간 방송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무료 실시간 TV: 민트엘리

지상파 3사 방송 채널 뿐 아니라 tvN과 올리브 채널, 그리고 다수의 종편과 케이블 채널을 연결해 놓은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입니다.

민트엘리 바로 가기

이렇게 다수의 실시간 방송 채널 뿐 아니라 유튜브 인기 동영상과 멜론 TOP 100, 그리고 아프리카 tv의 인기 방송까지 다양한 종류의 채널을 취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6. 웹티비 (웹tv)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다양한 종류의 실시간 티비로 연결될 수 있는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입니다. 지상파 3사와 종편, 케이블 등의 채널을 제공하며, 원하는 인기 프로그램과 직접적으로 연결이 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티비 바로 가기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사이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7. 이슈갓

단순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국내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채널을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슈갓 바로 가기

국내 방송 3사와 종편, 케이블 실시간 방송 링크를 제공하며 인기 프로그램의 스트리밍 사이트로의 연결도 제공하고 있어 선호하는 프로그램이 있으신 경우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8. 호빵넷 TV

공중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과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과거 tvN 관련 채널 역시 링크를 제공했으나 현재 tvN이 유료로 변경되면서 실제 관련 채널의 실시간 방송은 제공되고 있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호빵넷 TV 바로 가기

여러 채널을 한 눈에 보실 분들께 적합한 사이트 입니다.

9. 신사넷

신사넷은 실시간 tv 사이트라기 보다는 여러 사이트의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라고 봐야 할 듯 합니다. 상단에 실시간 tv 링크 뿐 아니라 다양한 포털과 방송 사이트, 그리고 게임 사이트와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링크를 취급합니다.

신사넷 바로 가기

10. 싹쓰리닷컴

거의 대부분의 국내 방송의 실시간 티비 채널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선호하는 인기 채널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배열해 놓고 있어 찾기 쉬운 것이 장점 입니다.

싹쓰리닷컴 바로 가기

국내 스포츠 경기 중계와 더불어 해외 축구 및 스포츠 실시간 티비 링크 역시 함께 제공되고 있어 스포츠팬들에게 더욱 유용할 듯 합니다.

무료 영화 및 드라마 다시보기, 혹은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