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드라마 추천 드라마화 성공 드라마 방영 예정 2022

웹툰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 드라마 추천 작을 몇가지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요즘은 레전드 웹툰들이 많이들 나오고 있는데요. 작년에도 웹툰이 드라마 화가 많이 되어 방영을 꽤나 했죠. 올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만큼 내용이며, 작화며 훌륭한 작품들이 계속해서 만들어 지고 있다는 겁니다. 올 초에 나와서 성공했던 작품들과 올해 하반기 방영될 예정작은 생각해보면 누군가의 인생 웹툰이였던 작품들이 많이 포함이 되어있는듯 싶습니다. 방영일정과 배우 캐스팅 상황을 한번 웹툰 드라마 추천으로 함께 보시겠습니다.

무빙 (2022 하반기 공개예정)

강풀의 웹툰 <무빙>은 초능력 히어로물로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기고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대항하여 맞서는 이야기라고 할수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국내 첫 오리지널 드라마로 20부작으로 제작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5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되어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원작자인 강풀 작가님이 대본을 직접 쓰며 웹툰에서 풀지 못했던 이야기를 드라마를 통해 더 촘촘하게 캐릭터 전사를 풀어내겠다고도 하였습니다. 벌써부터 어떨지 매우 기되되는데요. 그 안에 출연진 라인업 또한 만만치 않은듯 싶습니다. 하반기 디즈니 플러스 독점으로 전세계에 방영될 예정인 무빙 웹툰 드라마 추천 으로 주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무빙 배우무빙 배우 2

무빙

마스크걸 (2023년 6월 제작예정)

마스크걸은 배우 고현정, 나나, 안재홍, 염혜란, 최다니엘 배우가 확정되어 현재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장르는 스릴러, 블랙 코미디 이며 7부작으로 회차는 정해져있습니다. 등급은 청소년 관람 불가이며 넷플릭스 스트리밍으로 공개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스크걸의 내용은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김모미를 주인공으로 합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을 꿈꿨습니다. 그런 만큼 남다른 재능과 시선을 즐길 줄 아는 여유를 지녔지만 얼굴 때문에 좌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29세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가고 있죠. 하지만 그녀에게는 딱 하나의 비밀이 있습니다. 끼를 주체할 수 없어 가발과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댄스 BJ로 활동하는 것. 그러던 어느 날,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습니다.

마스크걸

우월한 하루 (방영작)

무빙, 마스크걸과는 달리 방송이 된 작품 한개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우월한 하루라는 작품인데요. 한 평범한 남자가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24시간 이내 옆집에사는 연쇄살인마를 죽여하는 스릴러물입니다. OCN에서 제작되었는데요.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출연진은 배우 진구, 하도권, 이원근 님 등이 배역을 맡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한된 공간, 단 하루 동안 펼쳐지는 24시간 폭주 스릴러.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파리빌에 사는 한 여성이 처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고, 부유한 여성만 노려 살인한다고 알려진 일명 ‘리치걸 살인마’가 나타나 네 번째 살인을 벌인 것인데요. 그리고 오늘 아침, 누군가 호철의 딸 수아를 납치합니다. 납치범이 호철에게 요구한 것은 돈도 무엇도 아닌 ‘리치걸 살인마가 파리빌 안에 있다. 놈을 찾아 죽여라 24시간 안에’였습니다. 호철은 하루아침에 딸이 납치되는 상황에 처하고, 평범한 내 이웃이 연쇄살인마라는 것을 알게 되어 공포에 빠져듭니다. 주어진 시간 하루, 가장 우월한 자만이 살아남는다는 내용을 가진 우월한 하루는 아쉽게도 1.2% 라는 저조한 시청률을 거뒀습니다. 연출부터 결말까지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그래도 웹툰은 너무 재밌게 보았으니 한번 정주행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우월한 하루

금수저 (2022 9월 방영예정)

웨이브(WAVVE) 스트리밍 예정인 금수저 드라마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입니다. 네이버웹툰의 대표작 ‘금수저’는 연재되는 동안 돈과 가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한지, 둘 중 무엇을 택하는 것이 행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지 독자들에게 질문을 던진 웹툰으로 호평받았는데요. 금수저 드라마는 웹툰과는 달리 주인공이 고등학생으로 설정이 됩니다. 금수저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학생 이승천 역에는 그룹 비투비의 멤버 겸 배우인 육성재가 캐스팅이 되었습니다.다양한 드라마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활약한 그가 캐스팅이 되었으며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감이 크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밖에 정채연, 연우, 이종원, 최원영, 손여은 등이 이 드라마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웹툰에서의 내용을 달리하여 어떻게 내용이 바뀔지 기대가 되는 웹툰 드라마 추천 작품입니다.

금수저

아일랜드(미정)

2022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는 아일랜드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슬프고도 기이한 여정을 그립니다. 아일랜드 출연진으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고두심, 오광록, 성준, 박근형, 금광산이 현재까지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OCN에서 제작 중인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의 성공의 절반은 CG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최근 드라마 지리산에서 수준 낮은 CG 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특히나 퇴마, 액션 및 능력자 배틀요소가 기본 베이스인 이 드라마에서 주술대결, 법술대결, 주술vs성력 대결 같이 영능력자 출연 캐릭터들간의 대결이 주를 이를 것으로 보여 마블 시리즈, 왕좌의 게임,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등에서 구현된 수준의 높은 CG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새로운 장러의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을 표방하는 웹툰 드라마 추천 아일랜드 였습니다.

아일랜드

이렇게 오늘은 웹툰 드라마 추천을 주제로 드라마 방영예정인 다섯가지의 제작드라마를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어떻게보셨나요. 대부분 기대가 되는 작품들이라 어떻게 표현이될지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하반기 다양한 스트리밍에서 공개되는 작품들을 감상하시면서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