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방법 추출 사이트 정리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방법

음악 사이트는 여러가지가 많죠. 벅스뮤직이나 멜론플레이어, 소리바다, 유튜브 음악플레이어 등등 다양한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유튜브 음악 무료다운 클릭




남녀노소 할 것 없이 YOUTUBE를 많이 시청하고 영상뿐만 아니라 음악도 유튜브를 통하여 많이 듣고 프리미엄 서비스로 광고를 없애서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서 들을 수가 있습니다. 간혹 내가 좋아하는 음원이 정식 음원사이트엔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유튜브에서는 그런 제지없이 다양한 음원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어서 참 편리하고 좋습니다.​

YOUTUBE의 장점이라고 하면 영상과 함께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노래를 음원 버전말고 라이브버전이나 콘서트 현장을 담은 것도 볼 수가 있는데요. 그 현장에 있지는 못했지만 생생한 라이브 영상을 음원으로 추출해서 이어폰으로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가진적이 있습니다.

라이브영상 혹은 음원을 유튜브에서 추출할 수 있는 무료로 음악을 다운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검색을 해보다가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클립다운’




제 기억으론 예전에 어떤 사이트가 불법으로 이용한 개인에 의해 막혔던 걸로 기억하는데 클립다운 이라는 좋은 플랫폼을 통해서 가능하더라구요! 이제껏 보지못했던 새로운 다운로드 서비스로 원하는 것을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4K 동영상부터 고음질MP3까지 원하는 것을 골라 다운로드하여 내 휴대폰에 저장하여서 바로바로 들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그럼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어떻게하는지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클립다운 다운로드 사이트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무료 다운로드 추출 프로그램 사이트 바로가기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추출하는 방법

비교적 간단한데 더 자세히 설명드려볼게요. 먼저 클립다운을 깔아주시면 되는데요. 위에 활성해놓은 유튜브 음원 추출 프로그램 사이트 바로가기를 이용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PC  바탕화면에 클립다운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클립클립다운 아이콘

  1. 유튜브에서 원하시는 음악을 검색합니다.

유튜브 무료음악 다운

2. 검색을 해서 동영상을 실행하고 주소창에 있는 링크를 복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 다음으로 클립down을 통해서 링크를 삽입만 해주면 끝!

2

3. 바탕화면에 CLIPDOWN이 만들어졌으면 실행하기위해 더블클릭 하여 프로그램을 열어줍니다.

프로그램

4. 상단에 보시면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달라는 글이 보이죠? 그곳에 아까 복사하신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넣어주면 됩니다.

프로그램
5. 주소를 붙여 넣어주면 동영상 DOWNLOAD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중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5초정도 분석하는 시간이 걸립니다.

다운로드

6. 분석 후에 오디오 / 비디오 어떤 파일 형식으로 선택해서 DOWN 할 것인지 원하는 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오디오로 선택했어요. 오디오 아이콘을 클릭해 DOWNLOAD 정보가 나오면서 퍼센테이지가 올라가고 있는 모습이 나온다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고 있는겁니다.

프로그램

7. ​완전히 음원을 추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긴 시간이 걸리지도 않고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노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죠.

프로그램

8. 내PC 동영상 clipdown 파일에 들어가보면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 영상 추출이 완료가 되어서 파일이 만들어진 것을 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핸드폰 노래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여서 이어폰으로 즐겁게 감상을 하면 됩니다.

이 글을 마치며

일반 음원버전에서는 들을 수 없는 라이브 노래만의 관객들의 환호나 흥을 그대로 담아서 음원으로 들을 수가 있으니까 참 좋은 것 같아요. 뭔가 그 콘서트에 있는듯한 느낌으로 더 신이 난달까요? 이렇게 clipdown을 이용하여 유튜브 음악 무료 다운로드를 해놓으면 굳이 유튜브로 플레이를 실행하지 않고도 그대로 들을 수가 있어서 참 좋은듯 싶습니다. 뭐든 처음이 어렵지 두번 세번하면 이렇게 음악넣는거 정도야 손쉽게 넣으실수 있답니다! 자 그럼 오늘도 행복하시고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 주제를 가져올게요!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