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 사용법 3사호환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스마트워치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먼저 스마트 워치란 손목에 착용하는 스마트 기기 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정확히는 손목시계형 웨어러블 디바이스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저 역시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 2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가 많이들 알려져 있어서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 워치가 조금 생소하실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과연 얼마나 좋을지 실제 사용 후기는 어떤지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해요.

토트넘 스마트워치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란?

토트넘 훗스퍼는 전세계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여러 나라에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인데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는 가장 첫번째 이유가 어떤것일까요? 바로 편리하게 전화 및 메시지를 확인하는거예요. 전화받기, 끊기, 문자, 카카오톡 확인 등을 스마트워치를 통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통화도 가능하기때문에 정말 너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업무상 전화를 많이 받아야 하거나, 업무 문자내용 등 간편하게 워치로 바로 확인할수 있는 강점! 그리고 휴대폰을 가지고다니는 번거로움이 싫으신분들은 바로 스마트워치로 전화를 받을수도 있음 또한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스마트워치가 있으니 전화, 문자 각종 알림 등을 놓치지 않고 알 수 있고, 폰을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내용 확인이 가능하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 중 업무상 전화를 많이 사용하거나 운동을 좋아하셔서 건강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마트워치를 구매해보길 추천드립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 기능?

스마트워치 기능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 제품은 1.7인치 스크린이 적용되어 더 큰 화면 영역과 최적화된 UI 덕분에 화면이 아주 잘 보여서 사용하기 편해요. 가끔 액정이 작은 스마트워치는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안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토트넘 훗스퍼 스마트워치2는 1.7인치 약 4.3cm 의 큰 화면으로 글자도 잘 보이고 눈에 무리가지 않아서 너무 좋은듯 싶습니다.

두번째 장점으로는 손목에 헬스트레이너가 있다는 거예요. 쉴때, 걸을때, 운동중, 잘때도 계속해서 심박수를 측정해주고 오늘 하루 칼로리를 얼마나 소비했는지 걸음은 몇걸음을 했는지 등등 데일리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혈중 산소포화도도 측정을 해줘서 좋은 수면 습관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답니다.

밤에 잠을 잘 못자시거나 불면증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크게 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 지수가 너무 높은 것 같으면 호흡에 집중하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숨을 들이쉬고 내쉬며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 또한 도와줍니다. 크게 부담되지 않은 금액이니 이쯤 부모님들께 하나씩 선물해 드려도 나쁘지 않을듯 싶습니다.

이 모든 내용을 ​정리해 보면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의 기능은 크게 6가지로 나뉘는데요.

  1. 수면 모니터링
  2. 심박수
  3. 운동 모드(측정)
  4. 큰 화면
  5. 강화유리
  6. 블루투스 전화

이 글을 마치며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블루투스 전화인 것 같아요. 다른 저가의 스마트워치의 경우 전화통화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는 전화통화 기능까지 들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톱워치 / 날씨 확인 / 7가지 운동 기록 측정 등등 정말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호환은 아이폰, 삼성폰, LG폰 3사가 다 됩니다. 정말 큰 메리트 인듯 싶은데요. 이번기회에 10만원도 안되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의 장점을 누려보세요!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