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지역별 신청 바로가기

개인 자가용을 운전하시는 우리 운전자분들의 필수 앱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개인 자가용을 가지고 운전하시는 일반적인 운전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한 번쯤은 받아보셨을 텐데요.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지역별 신청 바로가기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경기 울산 경남 경북
전북 전남 인천 충북
충남 강원 제주도  

당연히 주차 표시가 없는 일반적인 갓길에 주차하면 안된다는 걸 모르는 분들은 없겠지만 우리가 살아가다 보면 눈앞에 언제나 주차장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혹 어쩔 수 없이 갓길 불법주차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마음 졸이고 또 잠시 잠깐 세워둔 날 하필이면 주정차 위반 스티커가 집으로 날라와 기분 좋지 않은 경험을 이제 더 이상 하시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의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이용방법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검색창에서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라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 앱을 본인의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을 거예요, 이 앱의 경우 다운로드한다고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해당 앱의 경우 우리나라 각 지자체별 주정차 단속 관리 페이지로 연결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는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주면, 통합 가입 도우미라는 창이 나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지자체와 각 구군별 모든 곳에서 이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살고 있는 부산광역시의 경우에도,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지만 해당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는 곳들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열어서 해당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가 어떤 가치와 목적성을 가지고 있는지에 관한 내용도 잘 설명되어 있으니 개인적으로 한 번쯤 해당 서비스의 소개 글들을 읽어 보시면 일반상식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