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궁금해진 블랙카드에 관해 궁금해져서 찾아본 현대 더 블랙 카드. 이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배우 이정재에게 선물해서 이슈도 됐었죠? 저도 현대카드가 있기는 하지만 급이 완전 다른 현대카드 더 블랙에 관해 오늘은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현대카드 블랙은 연회비만 무려 250만원이라고 합니다.
현대 더 블랙 & 현대 블랙카드 조건
현대 블랙카드는 단 1000명을 위한 카드라고 합니다. 벌써 그안에 속한 글부터가 너는 가질수 없어 하는 아우라를 풍기고 있네요. 현대 블랙카드 조건으로는 제한된 멤버십 오직 초청으로만 가질수 있는 카드라고 합니다. 내가 갖고 싶다고해서 아무나 가질수 있는 발급되는 카드가 아니라는 겁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배우 이정재에게 선물한 현대카드 블랙카드는 초청된 1000명에게만 제한적으로 발급되는 카드로 두분사이는 20년 친분으로 최근 1년동안 만날때마다 이정재가 뜬금없는 오징어 이야기를 해서 그 오징어가 이 오징어게임인줄은 몰랐다고 하네요.
오징어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이정재 블랙카드에는 드라마의 456번을 부여하고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오일남의 1번이라고 하죠. 현대카드 부회장의 친분이 부럽습니다. 올해 2월 28일 진행되는 제 7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오징어게임이 TV시리즈 부문 작품상을 비롯해 이정재 배우님은 남우주연상, 극중 오일남 역의 오영수 배우님은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것을 언급하며 1번과 456번이 골든글로브로 간다고 전했죠. 골든글로브는 폐쇄적인 성향으로 기생충, 미나리도 외국어부문 후보에만 올랐지, 작품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지도 못했는데 한국드라마가 작품상을 비롯하여 남우주연상, 조연상후보에 오른건 오징어게임이 최초라고 합니다.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3
재작년 10월 리뉴얼된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3은 0001/1000, 0456/1000 이라는 번호가 있는데 현대카드의 차상위 클래스 신용카드인 현대 블랙카드 시리즈는 연회비 250만원에 사회적 지위와 명예를 갖춘 대한민국 0.05%의 제한된 명사, 현대카드측에서 초청한 사람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8명으로 구성된 승인위원회의 만장일치 승인을 받아야 최종발급된다니 정말 아무나 가질수 없는 카드라는게 더 실감이 나네요. 이정재 배우님은 현대 블랙카드가 출시된 초반부터 이미 사용해왔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그룹 BTS 방탄소년단 맏형 진이 멤버 슈가의 생일을 맞아 식당에서 현대카드 블랙 인증 하는 영상이 공개된적이 있는데 진이 꺼낸 카드가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였다고 합니다.
현대블랙카드 서비스
회비 250만원 현대 블랙카드 서비스가 도대체 뭐길래?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여행, 문화, 미식 관련등 전문 상담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연간 누적 이용금액 1억원에서 최고 5억원까지 금액대에 따라 현대카드 프라비아 이용권을 제공. 항공권 무료 업그레이드, 동반자 할인, 국내외 항공권 10%청구할인,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레파킹등의 서비스 제공이 된다합니다.
연회비만큼 다양한 혜택이 있는건 사실인데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에 맞으면 할인혜택이 큰것이고 소비패턴이 안 맞으면 혜택은 유명무실하겠네요.어차피 현대 블랙카드는 발급 받고 싶다고 발급 받는게 아니니까요. 현대카드 블랙카드 사용자는 이정재,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배우 전지현, 빅뱅 지드래곤이 사용중이라고 합니다. 경제력이 탄탄한 그들만의 카드!
1000명을 위한 카드, 최상위 클래스 신용카드 현대카드 블랙카드! 블랙카드는 선택 받아야만 가질수 있는 카드라니 구경도 못해보겠네요. 이번생은 틀렸나봅니다. 다른 블랙카드 종류도 궁금해지는데요. 다음시간에는 신한 블랙카드 종류를 가지고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