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 BEST 4 (완결판)

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웹툰에 있는 액션물로 소개해드리려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저희 남편은 만화를 손에 쥐고 사는데요. 그 중 액션물, 스릴러 쪽을 좋아하는듯 싶습니다. 보기만해도 피가 끓어오르고 박진감 넘치는 네이버 액션 웹툰이 그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어떤 명작이 있을지 이것 또한 제 머릿속에서 나온 BEST로 추려낸 것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 작가 – 박용제
  • 장르 – 스토리, 액션

갓 오브 하이스쿨

대한민국에서 세계에서 가장 강한 사람을 가리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란 무술 대회가 열리게 됩니다. 모든 무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이 대회에서 우승을 하게 되면, 그 어떤 소원이라도 빌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되는데요. 할아버지에게 태권도를 배운 ‘진모리’에게도 갓 오브 하이스쿨 대회 출전 요청이 가게 됩니다. ​지금까지 싸움에서 한 번도 지지 않은 진모리는 참가하기로 마음먹게 되는데요. 그 뒤 이야기가 궁금해지게 만드는 줄거리 내용인듯 싶습니다.

처음에는 평범하게 시작했으나 지금은 레전드가 되어버린 웹툰인데요.
인기가 폭발적으로 많아져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고, 일본과 미국쪽에서도 방영할 정도였으니 말안해도 아시리라 믿습니다. 액션에 판타지 요소가 좀 들어가있어서 이를 싫어할수있는 분들이 계시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으나, 시원시원한 액션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회차가 많아서 정주행하기에는 부담이 될수 있겠지만 시간이 여유롭고 넉넉하시다면 한번쯤은 네이버 액션 웹툰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킬러분식

  • 작가 – 한
  • 장르 – 범죄, 액션

킬러분식

세계적인 킬러였던 남자는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위해 조직을 모조리 죽이고 한국에 정착하게 됩니다. 그는 아내와의 약속대로 더 이상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궂은일을 하며 살아가는데요. ‘고추’라는 이름으로 새로 태어난 남자는 경찰서 옆에서 ‘킬러분식’이라는 분식점을 운영하며 평범하게 살아갑니다. 하지만 경찰서의 촉이 좋은 한 형사는 고추를 의심의 눈으로 예의주시합니다.

스릴러 웹툰의 대가 ‘한’ 작가님이 액션 웹툰 ‘킬러분식’인데요. 무엇보다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력적인데요. 진짜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쉴 새 없이 보게 되는 마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한 작가님은 스토리 자체가 질질끌지 않고 끝내야될때 깔끔하게 잘끝내시는 장점이 있으신데요. 믿고보는 한 작가님의 작품 지금 당장 네이버 액션 웹툰으로 정주행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비질란테

  • 작가 – 김규삼
  • 장르 – 범죄, 스릴러 액션

비질란테

주인공 ‘김지용’은 어렸을 때 깡패들에게 어머니를 잃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복수를 하기 위해 경찰대학교에 입학하였고, 밤마다 범죄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시작합니다. 지용이는 그렇게 법의 심판을 피해 간 범죄자를 주먹으로 때려죽이는데요. 이는 매스컴의 관심을 받게 되고, 사람들은 지용이를 자경단을 뜻하는 ‘비질란테’로 부르기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범죄자를 처단하는 소재의 만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데스노트’나 ‘살인자o난감’같은 만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비질란테’ 또한 범죄자들을 시원하게 처단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멋있어서 푹 빠져들게 됩니다. 무엇보다 액션 장면이 정말 훌륭해서 더욱 보는 맛이 있어요. 만화인데도 타격감이 온몸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비질란테는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었는데요. 바로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씨가 캐스팅이 되었네요. 앞으로 어떻게 행보가 이어질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를 보시기전에 한번 네이버 액션 웹툰으로 정주행 어떠실까요?

​쎈놈

  • 작가 – 박용제
  • 장르 – 스토리, 액션

쎈놈

주인공 ‘강태엽’은 대구를 제패한 후, 새로운 강자들을 만나기 위해 전학을 가게 됩니다. 그는 새로운 고등학교에서 주먹으로 유명한 써클 ‘아림’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격파하는데요. 마지막 대장인 ‘박한마’와 드디어 결전을 펼치게 됩니다. 강태엽은 발차기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박한마와 치열한 싸움을 시작합니다.

액션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쎈놈 입니다. 현재는 갓 오브 하이스쿨로 더 유명세를 펼치고 잇으신 박용제 작가님의 작품인데요. 첫작으로 애정이 깊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액션은 갓오하가 더 화려할지 몰라도, 스토리나 캐릭터, 연출 등은 쎈놈이 훨씬 담백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정말 흔한 소재인 학교 액션물이지만, 쎈놈이 연재될 때만 해도 독보적인 네이버 액션 웹툰이었죠.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지금 봐도 액션이나 스토리가 전혀 촌스럽지 않네요..

정주행 웹툰 추천

이상 네이버 액션 웹툰 추천의 글을 한번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평소 액션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작품들은 다 보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새로 입문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니 숨은 명작 웹툰 한번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느끼는 스릴러와는 또다른 재미입니다. 지금 바로 정주행 해보세요!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