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재산 추정 집 공개 2022

작년 아이유의 기부소식은 아주 핫했죠. 15억원 이상을 기부했다는 따뜻한 소식이 들려와 주위를 훈훈하게했습니다. 사실상 돈이 많아도 나누는 게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실 아이유는 23살이던 2015년에 이미 “오랜 생각 끝에 지금 이상의 재산은 사실상 불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라며 돈을 모으는 것에 더 이상 의미를 두지 않겠다고 밝혔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돈에 집착하면서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살기보다는 주위 사람들과 나누며 보다 풍요롭게 살겠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실제로 당시 그는 “부모님도 나의 뜻에 동의해 주셨습니다”라며 이미 가족과 합의된 부분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유는 돈이 많다고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지만, 경제적인 여유로움이 행복해질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만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유 재산 음원수입 예상

아이유는 2008년에 16살의 나이로 데뷔했는데요. 현재 나이 1993년 5월 16일 (29세)로 본명은 이지은 입니다. 음악이면 음악, 배우면 배우 못하는게 정말 하나도 없는 아티스트인듯 싶습니다. 아이유는 많은 히트곡과 시간이 흘러도 사람들이 듣게 되는 좋은 노래를 많이 발표하여 음원수익이 꾸준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유를 스타로 올려놓은 “좋은날” 음원수익이 아이유 재산에 50억 이상이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꾸준한 음원수익으로 잠자는 시간에도 아이유 재산으로 돈이 모이고 있을 것 같아서 아주 부럽습니다.

아이유 재산 CF 수입 예상

아이유

아이유는 8년째 국민 소주 참이슬의 광고 모델입니다. 역대 최장수 소주 모델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 편당 10억원 내외로 추정되는 광고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대략 70편 정도의 광고에 출현했으며 대략적 250억 ~ 300억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을 것 같습니다.

아이유 재산 부동산 예상

아이유는 경기도 과천에 본인 사용과 후배들에게 연습실로 제공하기위해 3층 빌딩을 46억원에 매입을 했습니다. 또 경기도 양평에 세컨하우스가 있는데요. 2층짜리 전원주택으로 22억원에 매입 후 인근 토지를 9억원에 매입한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거주중인 래미안 챌리투스인데요. 전국에서 제일 높은 56층의 아파트로 현 시세는 40억원 정도이며 56층은 52억에 거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3개의 동이 17층에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는 고급 아파트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최근에 매입한 에테르노 청담인데요. 130억에 1세대를 분양받았으며 전액 현금을 지불해서 많은 기사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한강 조망권으로 집안에서 올림픽 대로와 한강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유

이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아이유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이유 재산이 부동산 포함 계산해 보았을때 보여지는 금액으로 500 ~ 700억대인데 아마 그 이상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린시절 집안사의 관한 내용을 말한적이있는데 가세가 기울어 부모님과 떨어지고 힘든 생활을 하였던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재능으로 93년생의 젊은 나이에 재력가가 된 것이 정말 멋있으신듯 싶네요. 이렇게 기부도 아끼지 않고, 하시는일에 늘 성실하고 마음까지 예쁘니 인기가 꾸준할듯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행보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