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사이트 추천 웹툰 네이버 추천 명작 20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긴 웹툰 추천에 관한 글을 포스팅 해볼건데요. 챙겨보는 웹툰 중 주변 추천을 좀 해줬드니 반응이 괜찮은듯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웹툰 사이트 추천은 네이버에서 볼수있는 웹툰인 코믹 장르(병맛), 입니다. 제 마음대로 정한 개그 웹툰 다섯가지만 추천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의 순정망화

오늘의 순정망화
가장 먼저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은 손하기 작가의 ‘오늘의 순정망화’ 다른 세계에서 차원 이동한 가야와 그마고 초 엘리트 집단 삼국시대와의 로맨스인 척 하는 병맛 개그 입니다. 일상 개그와 로맨스를 따라가다 어느 새 갑자기 나타나는 가야의 비밀과 (귀여운) 악의 세력들. 짧고 가볍게 보기 좋은 병맛 로맨스 웹툰입니다. 여주인공 가야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이 포인트인데요.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개그 웹툰입니다. 댓글란에서도 뇌를 빼고 봐야 한다고 칭찬(?)이 자자한데 뇌를 놓고 보다보면 알고보면 엄청난 전개에 대한 밑밥이 깔려있습니다. 작가님 그냥 천재..

위아더좀비

위아더좀비
두번째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은 이명재 작가님의 ‘위아더 좀비’ 현재는 휴재중에 있습니다. 미완성된 작품인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최근 세계적으로 이슈를 끌었는데요. 한국에서는 고전 인기 웹툰의 실사화였기 때문에 많은 웹툰 팬들이 큰 기대를 가졌던 것 같습니다. 좀비물은 오랫동안 작가들에게 사랑받는 장르였고, 특유의 긴장감과 세기말적인 감성을 공통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라면 끔찍한 좀비의 모습과 작중 인물들의 고구마 100개 삼키는 듯한 답답한 모습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위아더 좀비 1화에서는 의문의 바이러스로 서울타워에서 좀비 사태가 벌어지지만 우수한 국방력과 빠른 대처, 강력한 진압을 통해 좀비 바이러스가 타워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하루만에 완전히 통제합니다. 좀비물인데 좀비바이러스가 통제돼서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까?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어찌됐든 주인공 포함 모든 캐릭터 덕분에 충분히 무서울 수 있는 상황이 웃긴 상황이 되어버리는데요. 서울타워에서 사는 이유를 보면 공감도 되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개그 웹툰입니다.

피로만땅

피로만땅
세번째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은 진짜 약빨고 그리는 거 아닐까 의심되는 샤니 작가의 차기작, 피로만땅. 전작이었던 203호 저승사자도 재밌게 봤는데 이번 작품도 뇌 빼고 보고있습니다. 주인공 취준생 유림은 알바를 구한다는 말에 수상한 저택으로 가게되고, 뱀파이어를 지키는 보디가드 업무를 수행하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병맛’에 가장 어울리는 웹툰이 아닐까 생생각이 듭니다. 작가님 도핑테스트 해야하는 것 아닐지 의심될 정도의 병맛 농도.. 203호 저승사자를 재미있게 봤다면 꼭 봐야하는 웹툰입니다. 전작과 은근 이어지는 세계관도 재미 포인트라 할수있습니다. 해당 작품에서는 저승사자와 염라대왕, 옥황상제 등이 등장하는데, 등장인물만 놓고보면 마법환타지 대서사시가 나올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엉성하기 짝이 없는 바보, 변태들이 정말 쌩쑈를 부리는 대환장 파티입니다.

감자마을

감자마을
네번째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은 한국의 개그 웹툰. 작가는 닭강정을 그렸던 박지독. 네이버 웹툰에서 2020년 12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었습니다. 감자 청년이 펼치는 격정막장 작물드라마! 감자마을에 살고 있는 주인공 한감자는 꿈을 이루기 위해 감자마을을 떠난다. 하지만 감자마을 밖은 고난과 역경 그 자체. 마을을 떠나자마자 예상치 못한 살인사건에 휘말리며 위험에 처하게 된다. 과연 한감자는 무사히 살아남아 다시 감자마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스토리 자체가 엄청 병맛이거나 웃기진 않는데 오히려 채소들이 격정적(?)이라서 웃음이 터집니다. 아무생각없이 웃으면서 보시고 싶으시다 하시면 감자마을 추천드려요.

고등매직

고등매직
오늘 소개한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 중 그나마 일상물에 가까운 개그 웹툰, 고등매직. 썸네일부터 진하게 풍기는 병맛에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 지쳤을 여러분들에게 웃음 주기위해 고등매직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병맛에 가늠할수없는 코믹적인 요소가 너무 웃음포인트를 잘 잡는 것 같습니다. 그림이 반짝반짝해서 귀엽습니다. ​평범한 고등학생인 마삼룡 그런 삼룡이에게 갑자치 삼촌이 자신의 집으로 오게 됩니다. 앞으로 같이 지내가될 삼촌이라고 소개를 하는 아버지 그렇게 삼촌과 함께 지내던 어느날 삼촌은 삼룡이에게 엄청난 비밀을 말합니다. 사실 넌 마법사야~ 그러나 삼룡이는 그냥 헛소리 하는거라 생각하지만 정말 마법사라는 증거를 보여줍니다. 아버지가 몰래 숨겨놓은 서재를 보여주는데요. 서재의 책을 꺼내서 고양이로 변하는 마법을 보여줌으로써 시범을 보여주겠다는 삼촌
주문을 외우자 고양이로 변해버립니다. 여기까지의 줄거리인데요.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 웹툰 사이트 추천 중 네이버 웹툰의 5가지의 코믹 병맛 웹툰에 관해 글을 적어보았는데요. 언제 어디서 어떻게 터질지 모르는 웃음보에 진짜 웃다가 배꼽빠지실지도 모릅니다. 완결된 작품들로 적어놓았으니 한번 보시면서 스트레스 확 날려보시길 바래요^^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