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무비 쿠폰 (구글 플레이 영화 쿠폰) / 영화 500원에 보는 법!

구글 플레이 무비에서 제공하는 구글 플레이 영화 쿠폰을 이용해 영화를 500원에 대여해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렵거나 복잡한 방법은 아닌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얼마전 우연히 알게 되어 저렴한 가격 500원에 영화 한 편을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집에서 크롬캐스트나 스마트 tv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글 영화 쿠폰을 이용해 저렴하게 영화 한 편 정도 감상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구글 영화 쿠폰으로 500원에 영화 보는법 살펴보도록 할게요.^^



구글 플레이 무비 바로가기

구글 영화 쿠폰 (구글 플레이 무비 쿠폰) 다운받기

1. 먼저 구글 플레이 무비(Play 무비) 앱을 설치한 뒤 어플을 엽니다. 그럼 이렇게 메인 화면에 ‘원하는 영화를 500원에 대여하세요’ 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을 눌러주세요.

2. 이렇게 ‘원하는 영화를 500원에 대여하세요’ 라는 문구가 뜨면 구글 영화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만료 날짜도 함께 알려주는데 이 안에 쿠폰을 사용하면 됩니다. (구매 내역을 바탕으로 선정된 사용자에게 공개되는 쿠폰이라고 하는데.. 아마 구매 내역이 없는 분들에게 공개되는 쿠폰인듯 해요)

3. 위 화면에서 빨간색으로 ‘둘러보기’ 라고 되어 있는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서 볼만한 영화를 골라보면 됩니다. 극장동시 상영작, 최신영화 등등 다양한 작품들이 있어서 은근히 뭘 봐야할지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4. 한참을 둘러보다 ‘아가사: 살인의 진실’ 이라는 영화를 골라보았네요. 나름 최신 작품입니다. 하단에 ‘HD 대여’ 가격이 500원으로 표시되는걸 볼 수 있어요.

5. ‘HD 대여’ 버튼을 누르면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고, 여기서 결제를 하면 구글 영화 쿠폰을 자동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대여 기간은 30일 후 또는 감상을 시작하고 48시간 후 중 가장 이른 시점에 만료됩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요, 일단 대여를 한 뒤에 30일 안에는 감상을 해야하고, 일단 감상을 시작한 경우에는 48시간 안에 봐야한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될 듯 합니다.

지금까지 구글 영화 쿠폰(구글 플레이 무비 쿠폰) 을 이용해 500원에 영화를 대여해서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이 방법으로 최신 영화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감상할 수 있었네요. 집콕하면서 맛있는거 먹고 재밋는 영화보는게 최고의 힐링인것 같아요. 혹시 아직 구글 플레이 무비를 이용해 본 적이 없으신 분들은 제공되는 구글 영화 쿠폰을 이용해 저렴하게 영화 한 편 정도 감상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Share this
Tags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